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평균 대비 1/5 분량 기본이론 반복학습만으로도 자연스럽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합격할 수 있게 유도하는 차별화된 인강, 교재를 선보여 업계에서 조명을 받고 있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과 공경매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콘텐츠를 구비한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해당 교육기관은 특히 매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500시간 단기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 등 괄목할 만한 기록을 세운 합격자들을 배출해 주목받고 있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정통한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핵심적인 내용만 담은 족집게 인강, 교재다. 이에 공인중개사 시험공부에 필요한 일반적인 학습분량의 1/5에 해당되는 적은 분량의 기본이론 학습만으로도 수험생이 합격을 이룰 수 있게 돕는다.
또한 이처럼 정답률이 높고 학습분량이 적기에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방대한 시험범위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도 추천된다.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이 가능하고, 이 같은 공부법을 통해 빠르게 실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도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만의 장점으로 언급된다.
경록 관계자는 “자사 공인중개사 인강은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을 뿐만 아니라 배속재생 기능까지 갖춰 반복학습에 특화돼 있다”며 “자사 공인중개사 기본서 강좌(전과목 기준)의 경우 학습을 시작한 처음 1개월에도 2회 반복수강이 가능하며 6개월이면 16~17회를 반복적으로 수강하며 철저히 시험공부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62년 부동산 교육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교재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등으로 이뤄진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할인된 파격가로 제공하는 ‘핵이득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