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 아파트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총 1737가구 공급…선착순 동·호 지정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3 17:26:32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민간공원 특례사업장인 ‘호반써밋 센트럴파크’는 총 1737가구를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충남 천안 동남구 용곡동 일원에 조성되는 ‘호반써밋 센트럴파크’는 2개 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25개 동 규모로, 아파트 전용 66~99㎡ 1737가구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세대는 66㎡·84㎡·99㎡ 3가지로, 호반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투시도. 

 

‘호반써밋 센트럴파크’는 일봉공원이 단지와 맞닿아 있고, 천안 천·청수호수공원 등 대규모 녹지공간이 인접해 ‘숲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교통 인프라의 경우 도보 거리에 수도권 1호선 봉명역이 위치해 구로와 용산, 종로 등지로 환승 없이 한 번에 도달할 수 있다. 이외 천안역과 천안아산역을 통해 수도권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고, 남부대로와 천안나들목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 학군으로는 신용초·용소초·일봉초 등을 비롯해 용곡중·신방중·천안여중·천안제일고·천안고 등이 인접해 있다. 또 단지 주변에 이마트·홈플러스·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가 자리하고, 단국대학교병원·순천향대 부속 천안병원·천안 충무병원 등의 의료시설과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의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를 비롯해 탕정 디스플레이시티 1단지·천안 제2~4일반 산업단지·백석농공단지·풍세일반산업단지 등의 산업단지가 가까워 직주근접성도 돋보인다. 

 

‘호반써밋 센트럴파크’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및 중도금 무이자(2블록 5~6회차) 등 중도금 특별혜택 조건은 물론 현재 천안시 내 분양단지 가운데 유일하게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를 진행하고 있다. 

 

계약조건 안심보장제는 향후 분양조건이 변경될 경우 같은 동, 주택형, 층수에 해당하는 계약자에게 동일한 내용을 소급 적용하는 기존 계약자 보호정책을 실시하는 것이다.

 

한편 ‘호반써밋 센트럴파크’의 동·호수 지정계약은 충남 아산시 탕정면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 진행하고,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