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넥슨은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강화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인챈트 시스템을 ‘셀레스티얼’ 강화 시스템으로 개편해 복잡한 강화 구조를 개선하고, 우상향식 강화 시스템을 적용해 전반적인 캐릭터 성장 경험을 향상시켰다.
![]() |
넥슨이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강화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넥슨] |
또 사라센 신전에 위치한 ‘메투스의 사자’ NPC를 통해 ‘메투스의 축복’을 받으면 신의 보석 ‘셀레스티움’의 힘을 장비에 부여하는 ‘셀레스티얼’ 강화와 몬스터 처치·이벤트 보상 등으로 획득한 ‘셀레스티움’을 이용한 장비 강화를 추가했다.
이외 필요 재료, 능력치 변화 등 강화 관련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강화 전용 UI를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개선했고, ‘강화 계승’ 기능을 제공해 동일한 부위의 장비 강화 능력을 간편하게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2일까지 ‘메투스의 사자’ NPC를 통해 1일1회 참여 가능한 강화 퀴즈에 도전해 정답을 맞히면 ‘빛나는 셀레스티움’을 지급하고, 7회 참여 완료 시 추첨으로 100명에게 넥슨캐시 5000을 선물한다.
오는 10월24일까지 매일 진행하는 21주년 축하 미션에서는 접속만 해도 장비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올인원 기본팩(30일)’과 기간제 치장 아이템 등 정착 지원 아이템을 선물하고, 데미지·경험치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