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월25일까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딘은 ▲3D 스캔·모션캡처 기술을 사용한 그래픽 ▲북유럽 신화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의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 |
카카오게임즈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연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오딘의 아바타’ ‘탈 것’ ‘가호석’ ‘룬’ 4종 쿠폰을 선물한다.
또 ‘신화’ 등급의 상위 버전인 ‘고대’ 등급의 탈 것을 업데이트하고,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광명’과 ‘신성’ 탈 것 소환권을 포함해 최대 88장의 소환권을 지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편의성 개선을 통해 ‘무한의 탑’ 전체 층 수를 기존보다 줄이고 신규 영역인 ‘혼돈의 영역’을 추가했다. 특히 전반적인 보스 출연 빈도를 상향해 이용자들이 더 빠른 시간 내에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매주 진행하던 월드 던전을 격주 1회로 변경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