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외식업계, 설 연휴 정조준 다양한 판촉 활동

한주연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16:23:14
  • -
  • +
  • 인쇄

[HBN뉴스 = 한주연 기자] 설 연휴를 맞아 식품 외식업계에서는 색다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명절 수요를 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설 특별 피자박스 및 새해 복 봉투.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설 특별 피자박스’를 22일(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이 피자박스는 고급스러운 보자기 이미지를 피자박스에 구현하여 도미노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설 선물을 갖고 돌아가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는 22일까지 도미노피자 자사앱 회원이라면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흥미진진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쿠폰 뽑기 버튼을 클릭하면 골드 쿠폰(포장 50% 할인 일 1천명 한정), 실버(배달 25% 할인), 브론즈 쿠폰(포장 35% 할인) 3개 중 하나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커피 브랜드 할리스는 설을 맞아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 MD 상품 한정 출시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는 한복을 차려입은 ‘한복 할리베어 키링’ 3종을 공개하고 세트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3월 13일(금)까지 제조 음료와 함께 할리베어 MD를 구매할 경우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할리스의 ‘한복 할리베어 키링’은 한국 최초의 에스프레소 전문점에 설 시즌 한정 출시로 할리스의 정체성과 함께 다채로운 색감의 전통 한복에 노리개와 갓 등 한복의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정교한 장식을 더해 완성도 높은 한국의 미(美)를 구현해 설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KFC는 신년과 설 명절을 맞아 치킨과 함께 입맛에 맞는 소스를 선택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복(福)버켓’ 캠페인을 오는 3월 2일까지 진행한다. ‘복버켓’ 캠페인은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과 컵 소스 1종으로 구성된 메뉴를 정가 대비 약 3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로 총 6가지 소스 중 원하는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설 명절을 맞아 전국 GNC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오는 22일(일)까지 전국 70여개 GNC 매장에서 골드회원 대상으로 전 품목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메가맨 임팩트, 우먼스 울트라 메가 임팩트 등 4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하며, 천지인 매장에서는 신제품 '천지인 홍삼 황제고膏'도 30% 할인 판매된다. 이외에도 1+1, 2+1 증정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