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브(Abib), 올리브영×망그러진 곰 콜라보 캠페인 참여…소장가치 높인 ‘망곰 에디션’ 출시

정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6 16:13:34
  • -
  • +
  • 인쇄

[HBN뉴스=정동환 기자] ‘비워서 채운 완벽함’을 슬로건으로 피부 본연의 무결점 상태를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Abib)가 올리브영과 망그러진 곰 콜라보 캠페인에 참여해, 여행 갈 때 함께하면 더욱 좋은 구성의 ‘망곰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Abib)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망그러진 곰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휴대용 패드 케이스와 러기지택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망그러진 곰과 함께한 이번 아비브 에디션은 아비브의인기 제품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패키지전면에 망그러진 곰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기획 구성은 ▲어성초 흔적 에센스 패드 70매+70매(망곰이 패드 케이스 증정) ▲어성초테카 캡슐 세럼 50ml+50ml(망곰이러기지택 증정) ▲약산성 pH 시트 마스크 어성초/부활초 핏 5+1매 ▲껌딱지 시트 어성초 스티커 5+1매로 마련됐다.

 

‘어성초 흔적 에센스 패드’는 리뉴얼 10개월만에 ‘2025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한 인기 제품으로,고효능 트러블 에센스 250ml를 그대로 담아 강력한 트러블 진정효과를 제공한다. 함께 증정되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는 여행이나 외출 시 패드를 소분해 사용하거나 작은 소품을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어성초테카 캡슐 세럼’은진정 캡슐이 함유되어 초기 트러블부터 흔적까지 집중 케어가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이특징이다.망그러진 곰 디자인을 적용한 러기지택은 여행 가방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약산성 pH 시트 마스크 어성초/부활초 핏’은 피부에 가장 가까운 pH 수치로 민감 피부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마스크팩이다. ‘껌딱지 시트 어성초 스티커’는 초밀착극세사 시트가 얼굴에 빈틈없이 밀착돼 단 10분 만에 즉각 진정 케어를 돕는다.

 

아비브는 이번 콜라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다양한 올리브영 프로모션에 참여한다.한달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5일 저녁 6시에는 올영라이브를 통해 콜라보 에디션 전제품을 최저가로 선보이고다양한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비브 관계자는 “아비브와 올리브영의 주요 타깃인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여행 시 간편하게 챙겨갈 수 있는 실용적인 증정품과 망그러진 곰의 귀여움을 함께 담은 구성으로 준비했다”며“망곰과 함께하는 여행 필수 추천템으로, 2월 한달간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