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아워홈은 오는 24일까지 2025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모집은 일반 전형과 전역장교 전형으로 구분해 진행하고, 4년제 학사 이상 졸업자이거나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는 전공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
아워홈이 2025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아워홈] |
모집 직군은 영업, 재무·회계·심사, 생산지원 3개 부문으로, 영업 직군 지원자는 운전면허증을 필수 보유해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되고, 서류 전형과 AI역량검사, 실무 및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내년 1월 중 입사)를 선발한다.
아워홈은 또 모집기간 동안 주요 대학교를 찾아 채용상담회를 진행하고, 오는 14일에는 국방전직교육원과 연계해 군장교 대상 채용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과 함께 국내외 식음산업에서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열정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며 “아워홈의 맛을 세계에 전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근원적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 B2C 매출 확대를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고 사업을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