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LX하우시스는 오는 21~2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4 광주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986년부터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로, LX하우시스는 2022년부터 참가해 차별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
LX하우시스가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4 광주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사진=LX하우시스] |
LX하우시스는 이번 박람회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창호, 주방, 욕실, 도어, 바닥재 등을 선보이고, 특히 창틀이 거의 보이지 않는 베젤리스디자인이 적용된 창호 신제품 ‘뷰프레임’을 전시한다.
또 상담부스에서는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광주’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1대1 상담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현장 고객상담은 ‘광주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의 인테리어 컨설팅관 메뉴에서 사전 신청해 참여할 수 있고, LX하우시스는 상담 후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에게 최대 15%의 할인(가재가 기준)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전시 컨벤션 전문 업체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광주경향하우징페어’는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광주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