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1월 선보인 NCT DREAM의 ‘KB스타뱅킹’ 광고가 공개된지 한 달여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KB스타뱅킹 광고 배경음악은 선 공개된 보이그룹 NCT DREAM의 겨울 미니앨범 타이틀곡 ‘Candy’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영상을 공개한 지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75만을 기록했고, 1개월여 만에 유튜브·인스타그램 누적 조회수가 1000만을 넘어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 KB국민은행 측의 설명이다.
![]() |
▲ KB국민은행이 지난해 11월 선보인 NCT DREAM ‘KB스타뱅킹’ 광고가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사진=KB국민은행] |
특히 유튜브 광고 영상 댓글을 통해 ‘최고의 은행과 최고의 아이돌이 만났다’는 의견과 ‘Candy 노래를 들으면 무조건 KB스타뱅킹이 생각난다’ ‘TV에서 광고가 나오기를 간절히 기다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로 KB스타뱅킹의 편리한 기능과 혜택이 MZ세대에게 잘 전달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NCT DREAM과 KB국민은행이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KB스타뱅킹를 통해 진행된 ‘NCT DREAM 한정판 굿즈 이벤트’에 모두 15만명이 응모하면서 NCT DREAM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 겨울 미니앨범 타이틀곡 Candy는 현재 국내 음반·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