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부토건, ‘공주 삼부르네상스’ 조합원 모집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10-31 15:01:31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삼부토건은 충남 공주시 금학동에서 지역주택조합 설립인가 접수를 완료하고 ‘공주 삼부르네상스’를 대상으로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아파트는 건립 부지 토지대금을 지급 완료하고, 소유권 등기 이전까지 마무리해 신탁등기가 완료된 상태다. 또 내달부터 사업부지 철거가 시작되고, 지구단위계획수립을 위한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 ‘공주 삼부르네상스’ 투시도.

‘공주 삼부르네상스’는 지하 3층~지상 20층 4개 동 규모로 총 409세대가 조성된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과 야외놀이터, 경로당, 건강마당, 주민공동시설, 상가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들어서고,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특성상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3.3㎡당 800만원대에 공급될 예정이다. 

 

특히 입주 전까지 500만원으로 정계약서 발행이 가능하고, 무료 발코니 확장 시공 및 시스템에어컨, 현관중문, 전동건조대, 비데, 주방모니터 등의 옵션이 무상 제공된다. 

 

단지 인근에는 공주교대부설초등학교를 비롯해 금학초등학교, 봉황초등학교, 공주사대부설중학교와 명문 공주사대부설고등학교, 공주교대 등이 자리하고, 공주시청과 법원, 경찰서 등의 행정시설은 물론 공주의료원, 산성시장 등 다양한 문화·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이외 야외수영장과 사계절썰매장, 자생식물원, 야영장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인접한 금학생태공원과 주미산 자연휴양림, 금강을 통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통 인프라의 경우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고, 공주버스터미널과 남공주IC, 공주JC, 호남선 KTX 공주역 등이 인접한 것은 물론 천안-논산·당진-영덕 고속도로와 23번·36번 국도를 이용해 신도심을 포함 충남 전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게다가 세종과 공주를 잇는 세종-공주간 광역 간선급행버스체계(BRT)가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해 오는 2025년 하반기 운행될 예정이다. 

 

한편 금흥동에 위치한 ‘공주삼부르네상스’의 분양홍보관은 현재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으로, 내방 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