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 홍보관 오픈…조합원 모집 개시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12-15 14:58:47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충북 청주시 내덕동 인근에 조성되는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은 홍보관 오픈과 함께 지역주택조합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이 시공(예정)하는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은 전용면적 59~77㎡ 중소형 평형 총 721세대로 조성된다. 

 

▲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 투시도.

 

이 단지는 우선 교통 여건이 뛰어나다. 청주시 중심 생활권의 주요 교통축인 충청대로를 접하고 있어 공항로와 연계해 청주공항 이용이 편리하고, 중부구속도로 서청주IC와 KTX 오송역과도 연결돼 있다. 

 

또 내덕초, 율량초, 청주중앙여자중, 신흥고, 대성고, 청주여자고등학교 등과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재래시장, 관공서, 청주성모병원 등이 인접해 있고, 공원과 청주랜드, 국립현대미술관, 국립청주박물관 등 자연과 문화레저 프리미엄이 우수하다. 

 

이외 사업지 인근에는 허브센터 조성과 도시재생 길라잡이 육성 및 지원, 지역역량 강화사업 등 내덕 1동 도시재생뉴딜사업이 진행 중에 있어 ‘수혜단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 관계자는 “이 단지는 우수한 입지와 인프라를 갖췄지만, 인근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돼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 율량 하늘채 센트럴’의 홍보관은 청주시 청원구에 자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