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조정현 기자] 경기도 이천 마장지구 지식산업센터 ‘이천마장 허브스퀘어’는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에 들어갔다고 17일 밝혔다.
이천 마장지구 도시지원시설 3BL 일원에 공급되는 ‘이천 마장 허브스퀘어’는 1~2층에 근린생활시설과 3~10층 지식산업센터로 구성된다.
![]() |
▲ ‘이천마장 허브스퀘어’ 조감도. |
특히 이천시 최초 택지개발 구역에 위치해 체계적인 업무와 상업 및 주거시설을 계획할 수 있고, 계획세대 3328세대와 계획인구 8668명의 안정적인 배후 수요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이천 하이닉스는 물론 올해 착공 예정인 용인 하이닉스와 100여개의 물류센터 산업단지 등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춘 만큼 첨단 비즈니스 허브를 기대할 수 있다.
교통 인프라의 경우 영동고속도로 덕평IC와 중부고속도로 서이천IC가 인접해 있고, 42번 국도와 325번 지방도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 제2순환고속도로 도척IC 개통 등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이외 5.3m의 높은 층고와 2.5톤 화물 엘리베이터, 호실별 발코니 및 화장실, 옥상정원, 공용 테라스 정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한편 ‘이천마장 허브스퀘어’의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견본주택 방문 및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