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유정 기자] 에스쁘아는 그룹 샤이니 키의 뷰티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키는 블랙 셋업 의상에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감각적인 표정연기로 섹시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자신만의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했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는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글로우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여 자신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 |
| ▲ 에스쁘아는 그룹 샤이니 키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에스쁘아] |
이날 키의 무결점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에스쁘아의 대표 베이스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2종과 신제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다.
우선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뉴클래스’는 기존 비 글로우 쿠션 대비 더욱 작고 조밀해진 기공의 담지체 스펀지를 사용해 가볍게 밀착돼 생생한 윤기를 연출해 주고,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뉴클래스’는 더욱 얇아진 텍스처와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탄력있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는 은은하고 섬세한 빛으로 피부 결을 살려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한편 압도적 아우라가 담긴 키의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24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선론칭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