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 = 김혜연 기자]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Pizza Mall)이 겨울 시즌을 맞아 뷔페 신메뉴 ‘더 스노우 원더랜드(The Snow Wonderland)’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눈 덮인 겨울 풍경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비주얼과 맛 모두에 겨울의 분위기와 연말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자와 샐러드바, 디저트에 총 14종의 메뉴가 추가된다.

먼저, 이번 시즌에는 △화이트윈터트리 △골든크런치즈밸리 △소복소복갈릭쉬림프 △스노우볼BBQ 등 총 4종의 피자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피자 신메뉴는 모짜렐라·파마산·엔젤치즈·크림치즈 등 다양한 치즈를 사용해 더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화이트윈터트리’는 시금치와 토마토, 파마산 치즈가루로 눈 쌓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현한 메뉴다. ‘골드크런치즈밸리’는 엔젤치즈와 크런치포테이토를 가득히 쌓아 바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소복소복갈릭쉬림프’는 탱글한 새우와 달콤한 파인애플, 바삭한 갈릭칩 등 다양한 토핑을 더했으며, ‘스노우볼BBQ’는 풍성한 고기 토핑에 매콤달콤한 스리라차마요, 크림치즈를 더한 바비큐 피자다.
샐러드바 메뉴와 디저트 메뉴는 10종이 추가된다. △치즈이불파스타 △황금눈보라치킨 △그린칠리오징어볼 △바비큐치킨필라프 △쯔란팝치킨 △들깨톡톡잠봉파스타 △블루프로스트소다 △아사이베리요거트아이스크림 △말차트리브라우니 △스노우맨케이크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황금눈보라치킨’은 바삭한 빵가루와 달콤 짭짤한 치즈 시즈닝을 더해 풍성한 식감과 다채로운 맛을 구현했다. 디저트 신메뉴 ‘스노우맨케이크’는 촉촉한 초코 케이크 시트에 하얀 생크림을 듬뿍 올려 눈사람을 표현했다. ‘말차트리브라우니’는 진하고 꾸덕한 브라우니 위에 말차 스프레드를 올려 달콤 쌉쌀한 맛이 특징이다. ‘아사이베리요거트아이스크림’은 상큼한 아사이베리에 요거트의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으며, DIY(Do It Yourself) 트렌드를 반영해 10여종의 토핑을 취향에 따라 조합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피자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고자 겨울 한정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메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수개월간 메뉴 개발과 소비자 테스트를 진행한 만큼, 피자몰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몰은 시즌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색다른 신메뉴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이번 겨울 신메뉴는 전국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