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부티끄, 내년 코스닥 상장 추진 전 ‘특별주주’ 모집

하비엔 편집국 / 기사승인 : 2022-06-30 12:07:44
  • -
  • +
  • 인쇄

[하비엔=박정수 기자] 엠제이부티끄는 내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 추진에 앞서 특별주주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엠제이부티끄는 기업 컨설팅과 펀딩, 뷰티·코스메틱, 외식 및 프렌차이즈사업, 제조 및 유통 등을 영위하고 있는 뷰티·외식 브랜드 마케팅 기업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슈가링왁싱 전문 ‘시카고 왁싱’과 ‘시카고 뷰티랩’, 카페와 왁싱숍을 접목시킨 ‘시카고 커피랩’, 카페&라운지 바 ‘시카고 388’ 등이 있다. 

 

엠제이부티끄 관계자는 “올해 사옥 매입과 함께 연 매출 200억원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아울러 (유통)공장 매입과 올해 하반기에는 다시 주관사 선정에 착수해 코스닥 상장을 위한 공모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엠제이부티끄는 현재 금감원 인가 회계감사법인으로부터 외부감사가 진행 중이고, 이를 통해 내년 상반기 내에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업확장과 기업가치 증대를 위한 사옥 매입을 위해 진행하는 이번 특별주주 모집은 올해 하반기 공모전(6개월간)까지 매월 1.5~2%의 현금배당금 지급과 출자금의 3배의 달하는 주식을 할당해 안정성을 보장한다는 것이 엠제이부티끄 측의 설명이다. 


민준홍 엠제이부티끄 대표는 “기존 시카고 뷰티랩과 롯데백화점과의 계약을 통해 전국 롯데백화점 주요 지점에 시카고 뷰티랩의 추가 입점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아울러 대형 프렌차이즈 사업인 시카고 라운지를 전국에 30여개 이상 오픈할 예정으로, 내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 추진을 통해 더욱 내실있는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