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 ‘기초영어 환급반‘ 챌린저 모집

신혜정 / 기사승인 : 2020-09-16 11:49:06
  • -
  • +
  • 인쇄
매일 15분 이상 수강하면 수강료 100% 현급 환급
‘베이직 그래머 인 유즈’, ‘잉글리시 900’ 교재로 사용

[하비엔=신혜정 기자] 교육기업 YBM넷이 영어 수강기간 동안 강의를 듣기만 해도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기초영어 환급반’ 챌린저를 모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어 공부를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의 동기 부여를 위해 마련됐다. 영어를 공부하고 싶지만, 학습 의욕이 부족한 수험생들이 대상이다. ‘기초영어 환급반’은 문법과 회화 과정으로 구분된다. 문법 집중 학습은 실용 영문법 교재인 ‘베이직 그래머 인 유즈’ 교재를 사용하고, 회화 집중 학습은 미국 표준 영어 교재 ‘English 900’을 활용한다. 

 

‘베이직 그래머 인 유즈 코스’와 ‘잉글리시 900 초급 코스’, 두 과정 모두 매일 15분 이상 수강하면 교재비와 제세공과금을 제외하고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특히, 이벤트 기간 강의를 신청하면 수강 기간을 30일 추가로 연장해준다. 

 

YBM인강 관계자는 “영어 학습은 뚜렷한 동기가 없다면 꾸준히 이어가기 어려운 과목으로 이번 이벤트는수강생들의 학습 의지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수강생들이 영어 학습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초영어 환급반 챌린저 모집’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