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복합 ‘에스아이팰리스 송파 포레’, 80여 세대 물량 공급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8 11:41:12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3040세대 1~3인가구 증가와 함께 중·소형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실용성을 강화한 ‘에스아이팰리스 송파 포레’가 분양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에스아이팰리스 송파 포레’는 지하 1층~지상 13층 규모로, 1인가구 및 2~3인가구를 타깃으로 도시형생활주택(63세대)와 주거형 오피스텔(14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주상복합형태로 조성된다.  

 

▲ ‘에스아이팰리스 송파 포레’ 투시도.

특히 전 세대 3베이 중소형 프리미엄아파트로, 풀퍼니시드시스템과 동선을 최적화한 주방특화설계, 고급마감재 등으로 실용적인 프리미엄 콘셉트를 지향했다. 또 현관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폭넓은 드레스룸, 주방기능과 수납기능의 분리 등을 통해 안락함과 실용성을 높였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주변 인프라의 경우 잠실과 인접해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고, 트리풀 숲세권과 풍부한 학세권, 교통망까지 갖춘 점이 눈길을 끈다.  

 

우선 잠실과 가까워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등 대형쇼핑센터와 은행, 마트, 가락시장, 국립경찰병원 등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 또 올림픽공원, 오금공원, 가락근린공원 등 공세권과 함께 탄천과 석촌호수의 수세권까지 품어 도심 속 힐링 라이프가 가능하다.  

 

이외 가동초, 송파중, 보인중, 보인고 등의 학교와 송파도서관이 인근에 자리하고, 5호선 개롱역과 3·5호선 오금역, 3호선 경찰병원역이 3~1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것은 물론 수도권 제1순환도로와 동부간선도로, 수서역 등의 멀티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한편 에스아이팰리스 송파 포레는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유무와 주택 보유, 거주지 등 자격제한 없이 누구나 청약접수가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 및 실거주 의무가 없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