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 대전 이글스파크서 ‘브랜드데이’ 개최

한시은 / 기사승인 : 2024-09-20 11:30:56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캐롯손해보험은 오는 21일 라이프플러스(LIFEPLUS)와 함께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LIFEPLUS 캐롯손해보험 브랜드데이는 캐롯과 한화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인 라이프플러스와 협업해 진행하는 첫 이벤트로, 이날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오후 2시부터 야구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캐롯손해보험이 ‘LIFEPLUS 캐롯손해보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사진=캐롯손해보험]

 

우선 경기장을 돌아다니는 브랜드 캐릭터 ‘대길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굿즈가 제공된다. 또 경기장 외부에 설치된 부스에서 캐롯 모바일앱 다운로드와 회원가입 인증하면 선수 친필 사인볼과 응원타월 등 한정판 자체 제작 굿즈를 증정하는 에어볼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중 클리닝타임 때는 경기장 내 전광판에 포착된 관중에게 이글스 굿즈가 증정되고, 브랜드데이 개최 전까지 인스타그램 계정(차천재 연구소)을 팔로우한 뒤 브랜드데이 관련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유니폼이 제공된다.

특히 캐롯손해보험은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캐롯 및 이글스와 관련된 사연을 접수받아 추첨을 통해 경기 시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라이프플러스와 함께 한화 금융 계열사인 캐롯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캐롯 회원과 야구팬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플러스와 고객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역동적이고 참신한 이벤트를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