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 = 김혜연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6일 골프존에 따르면, 골프존카운티는 추석 시즌 골프장 방문 고객을 위해 3가지 구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 |
골프존카운티, 2025 추석맞이 이벤트 배너 이미지 |
먼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고향사랑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이 위치한 지역의 주민이 비지역민과 함께 팀을 이뤄 내장할 경우, 해당 팀의 비지역민에게도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동반 라운드를 통해 고향의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명절 증후군 타파 이벤트’로, 추석 기간 동안 쌓인 피로를 해소하고자 하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방문하는 여성 고객에게 본인 그린피 1만 원이 추가 할인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한가위 추 9 미(추석 9홀 美) 라운드’다. 10월 6일 추석 당일 단 하루 동안 특별 9홀 티타임이 오픈되는 해당 이벤트는, 바쁜 명절 연휴 일정 속에서도 잠시나마 알찬 라운드를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9홀 이벤트 티타임 관련 상세 내용 및 예약은 골프존카운티 각 골프장에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향사랑 감사 이벤트’와 ‘명절 증후군 타파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오라를 제외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진행되며, ‘한가위 추 9 미’이벤트는 전국의 모든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고객분들께서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추석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과 함께 라운드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으며, 지주사 골프존홀딩스를 필두로 골프존, 골프존커머스 등과 함께 글로벌 골프 플랫폼 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