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파크래디앙, 세대·상가 선착순 공급…테라스·복층 특화설계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3-01-19 10:32:18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미래씨티아이와 닥터빌드C&D가 각각 시행과 시공을 맡은 신축아파트 ‘강동 파크 래디앙’이 19세대와 1층 근린생활시설(상가)을 선착순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복층·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된 이 단지는 전 세대 3룸-3베이 구조를 갖추고 있다. 또 건물 외관은 수입 천연 라임스톤으로 시공돼 유럽풍 안티스타코 스타일을 구현했고, 삼성·LG·한샘 브랜드의 옵션(빌트인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의류살균기, 음식물 처리기, 시스템 에어컨, 전열교환기 등)이 무상 제공된다.

 

▲ 완공 후 분양에 들어간 신축아파트 ‘강동 파크 래디앙’.

 

‘강동 파크 래디앙’은 특히 ‘선시공 후분양’으로 즉시입주가 가능하고,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단위세대의 경우 실사용 면적 기준 66~133㎡의 세대구성으로 실사용 면적 20평 이상의 여유로운 설계로 내부 공간 활용도가 높다. 

 

교통인프라의 경우 5호선 강동역과 굽은다리역을 도보로 10분 내에 도달할 수 있고, 향후 9호선 연장선 길동생태공원역(가칭) 개통 시 트리플 역세권 입지가 될 전망이다. 또 단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신명초등학교와 신명중학교 등이 자리하고 있다.

 

한편 강동구 아파트 파크래디앙은 동호수 지정이 가능한 선착순 분양을 시행하고, 분양 및 기타 문의는 현장에 마련된 분양홍보관과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