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정재진 기자] 펫인사이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내추럴코드’의 고양이 전용 습식 캔 11종을 국내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내추럴코드는 천연 고급 원재료만을 사용하고, 글루텐·인공색소·향미제를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식단을 지향하는 펫푸드 브랜드다.
![]() |
‘내추럴코드’의 고양이 전용 습식 캔. [사진=펫인사이드] |
특히 이탈리아 토리노 수의과대학 연구소의 전문가 검증을 거친 레시피를 적용해 반려묘의 영양 밸런스를 고려하고, 다양한 원료 배합을 통해 고양이의 기호성과 취향에 맞춘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11종의 습식 캔은 원재료 구성과 건강 상태에 따라 구분되고, 각 제품은 고유의 숫자 코드와 색상으로 구분할 수 있도록 패키징이 적용됐다.
내추럴코드의 국내 수입원인 펫인사이드 관계자는 “내추럴코드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보호자의 입장에서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로 개발됐다”며 “가족이 있는 반려묘 뿐만 아니라 보호소의 유기묘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추럴코드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 행사와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고양이 보호단체인 ‘나비야사랑해’에 초기 수입 물량 일부를 기부하고, 판매량에 비례해 기부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