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림은 지난 18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이 ‘스마트앱어워드 2024’ 시상식에서 브랜드 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모바일앱 시상식이다.
![]() |
하림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 [사진=하림] |
‘하림몰’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을 비롯해 동물복지 닭고기 등 신선육, 닭가슴살 캔햄 ‘챔’ 등 가공육, 다이어트 도시락, 국탕류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쇼핑몰로, 올해 ‘스마트앱어워드’와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식품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하림은 지난 10월 하림몰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매월 하림몰 한정 프로모션(H데이)과 앱 전용 할인 쿠폰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올해 하림몰 가입자 수는 전년 대비 37%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림몰 애플리케이션은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혜택과 할인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제시하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하림의 닭고기 생산 공정을 살펴보고 시식을 할 수 있는 ‘하림 치킨로드(HCR)’ 투어 신청 탭을 개설해 접근성을 높인 점도 주효했다.
하림몰 관계자는 “내년에도 고객이 하림의 다양한 제품을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림몰의 서비스와 편의성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림은 이번 2관왕 달성을 기념해 오는 1월3~10일 하림몰에서 판매 중인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기존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제공되던 무료배송 서비스를 2만원 이상으로 낮춰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