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김성욱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디지털 플랫폼 혁신 선도를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는 ‘고객에게 좀더 편안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투자 여정 제공’이라는 목표 아래 쉽고 편리하게 펀드와 투자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 |
미래에셋자산운용. |
우선 검색엔진최적화(SEO)를 통해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펀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강화했고, 생성형 인공지능(AI) 적용으로 투자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또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연동이 가능하도록 디지털 콘텐츠 허브 기능이 강화됐다.
특히 딥링크 구축을 통해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펀드 정보 확인 후 바로 미래에셋증권, 우리투자증권,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뱅크, KB증권 등 주요 펀드 판매사의 매수 화면으로 연결돼 정보 탐색부터 매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관계자는 “지속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과 디지털 혁신을 통해 투자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홈페이지 개편이 고객에게 새로운 디지털 투자 여정을 선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추첨으로 아이패드, 골드바,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