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예비역 장성에 ‘하나 더 넥스트’ 시니어 서비스 제공

김성욱 / 기사승인 : 2024-11-22 08:58:56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김성욱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21일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대한민국 국군 예비역 장성 단체인 성우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하나금융그룹의 ‘하나 더 넥스트’ 시니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2200여명의 성우회 회원이 소중한 인생 2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금융을 통한 미래 설계는 물론 건강관리와 문화생활 등 비금융 분야까지 케어하는 ‘하나 더 넥스트’의 맞춤형 시니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오른쪽)과 임충빈 성우회 회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평생 국가를 위해 헌신한 성우회 회원분에게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시니어 특화 서비스를 선사하게 돼 기쁘다”며 “예비역 장성의 소중한 인생 2막을 위한 하나은행만의 시니어 특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성우회 회원을 위한 ‘스타클럽 멤버십’ 프로그램은 ▲‘하나 더 넥스트’ 전담 매니저 배정 ▲은퇴자금분석·미래자산설계 ▲유언대용신탁 활용 자산이전 상담 ▲금융·건강 세미나 개최 ▲하나금융그룹 주최 스포츠 경기·문화행사 초청 등으로 구성됐다.

 

임충빈 성우회 회장은 “성우회는 육·해·공군 및 해병대 예비역 장성들로 구성된 단체로, 회원의 위상 제고와 복지 증진을 위해 하나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하나은행의 다양한 지원을 바탕으로 군 장성에게 특화된 금융 서비스는 물론 노후의 윤택한 삶에 도움이 되는 여러 혜택을 회원들이 누리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