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열한 창업시장에 뛰어드려는 예비창업자에게 운영 본사는 든든한 아군과도 같다. 매장 오픈 전부터 매장 오픈 이후 운영과 안정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어떤 본사와 함께 하느냐는 창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매주 중요한 요소다.
이런 점에서 빨래방 창업의 선두주자,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크린업24 빨래방은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14년간 국내 빨래방 시장과 함께 성장해온 브랜드로 창업 트렌드의 변화와 빨래방 시장의 급격한 성장 등 수 많은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본사 운영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최근에는 430호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빨래방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알리기도 했다.
크린업24 빨래방은 사업의 핵심인 세탁장비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파주에 제1,2 물류센터를 오픈하며 화려한 외형보다 탄탄한 내실을 추구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물류센터 내에는 전국망 A/S를 위한 전문 기술인력과 대규모 부품실을 갖추고 있어 빨래방 운영 중 발생가능한 다양한 장비 관련 상황에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이러한 내실 있는 본사 운영에 힘입어 ‘2019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는 2017년 이후 3년 연속 수상 기록으로 그 만큼 뛰어난 셀프빨래방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기회가 됐다.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크린업24 빨래방은 특히 정보공개서 공개 여부, 신속한 A/S, 풍부한 가맹운영 노하우 등에서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안정성 높은 빨래방 창업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크린업24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