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7월 한국에 정식 론칭한 여성핸드백 브랜드 테본헤이드(TEBONHEYD)가 w컨셉에 정식 입점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비욘세의 디자이너로 유명한 코코블라크(KocoBlaq)와 테본헤이드(TEBONHEYD)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내놓은 이 가방은 모던하고 패미닌한 디자인으로 테본헤이드만의 시그니처를 잘 살려낸 여성핸드백으로 20대여자가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가방브랜드 테본헤이드는 개성과 색채를 담아내어 테본헤이드만의 탄탄한 소재와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엿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열혈한 인기를 얻고 있다. 테본헤이드는 최고 등급의 고품질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테본헤이드의 심볼이라고 할 수 있는 정면의 오링은 가방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테본헤이드의 브랜드 네임이 각인되어있어 가방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또한 테본헤이드는 코코블라크가 진행하는 첫 여성핸드백 브랜드로 20대여자가방으로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으며, 기품있는 가방브랜드로서 감각적인 패션 프로젝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테본헤이드 관계자는 “테본헤이드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에 정식 입점을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w컨셉 입점을 시작으로 테본헤이드라는 가방브랜드를 널리 알릴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