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이 대세” 율리아나웨딩, 인기 웨딩패키지 ‘웨딩스드메88패키지’ 선보여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16 20:55:49
  • -
  • +
  • 인쇄

최근에는 신혼부부가 별다른 웨딩컨설팅 없이 직접 결혼을 준비하는 ‘셀프웨딩’이 대세로 떠올랐다. 그도 그럴 것이 컨설팅 업체 등을 이용하는 데 비해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다.  

이에 셀프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혼에게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의 줄인 말) 업체가 각광을 받고 있다.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 업체를 하나하나 알아보려 발품을 팔기엔 시간 소비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때문에 ‘스드메’를 이용하는 것은 결혼비용절감과 결혼준비 시간을 줄일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에서는 88만원에 구성한 최저가 스드메패키지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선보인다. 율리아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웨딩스드메88패키지 상품은 고퀄리티의 드레스,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 스냅사진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됐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신부 웨딩드레스대여,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되었으며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율리아나웨딩은 직접 웨딩드레스를 제작하는 업체로, 가격거품이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웨딩드레스는 오랜 경력의 소속 디자이너가 최고급 원단과 원석을 사용하여 손수 제작하며 결혼식 분위기와 일치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다. 장인의 손에서 만들어진 만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빛내줄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은 이번 주말 동안 셀프웨딩 박람회를 강남 논현동에서 진행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과 증정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니 예비신혼부부라면 참고해보자.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