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도 우정9급 계리직공무원 공개경쟁채용 원서접수 결과가 발표됐다. 지난 13일, 우정사업본부는 350명 선발에 34,724명이 지원, 평균 경쟁률이 99.2:1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필기 시험일정이 약 두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수험생들이 막바지 시험 준비에 힘을 쏟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시대에듀의 우정사업본부 계리직 최신 기출문제 반영 강의가 수험생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대에듀는 종합교육기업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의 공무원·자격증 인터넷 강의 업체로, 서비스 오픈 이후 그간 많은 수강생들을 합격의 길로 이끌어 왔다. 최근에는 합격 시 100% 환급, 불합격 시 합격 할 때 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평생0원 환급반과 시험과목별 기본서 3권(한국사, 컴퓨터 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이 제공되는 2019 초단기 합격반을 새롭게 선보여 수험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 계리직 초단기 합격반은 단기집중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빠르게 시험 준비를 마무리해야 하는 현 시기에 가장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강의 수강 시에는 1:1맞춤답변 서비스, IT자격증 강좌, 무제한 반복수강, 모바일 강의 무료제공 등의 수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계리직공무원은 우체국 창구에서 고객과 마주 하는 일이 많은 우편취급 업무와 금융업무를 주로 맡고 있으며 연봉은 9급 공무원에 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강의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초단기 합격반 강의는 기존가 대비 7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2019년 8월 20일까지 '합격을 열음'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대에듀는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강의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