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인도요리 홍대 상수 맛집 ‘웃사브’, 도심 속 휴가지로 제격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13 18:36:24
  • -
  • +
  • 인쇄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이들이 많다. 멀리 피서를 떠날 수 없는 사람들은 도심 속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찾곤 하는데, 평소 접하지 못하는 이색적이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휴가지로도 제격인 곳이 있다. 

상수역 인근에 위치한 홍대 상수맛집 ‘웃사브’는 수준 높은 인도커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홍대 맛집으로 젊은 층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정통 커리뿐만 아니라 각양각색의 현지 인도 요리를 맛볼 수 있어 특별한 음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다. 홍대 상수역과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홍대맛집 ‘웃사브’는 인도 현지 요리사가 직접 요리를 하기 때문에 인도 전통요리의 참맛을 느낄 수 있으며, 이곳의 대표메뉴는 ‘버터치킨커리’와 ‘치킨누들 씨즐러’로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날 만큼 인기 있는 메뉴다.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어 부담 없이 꾸준히 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으며,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발생할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인도요리 맛집이다. 


인도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현지의 맛과 향을 그대로 재연해낸 커리와 화덕에 담백하게 구워낸 난, 전통 향신료에 하루 반을 재운 고소한 탄두리 치킨도 빼놓을 수 없다. 이 외에도 케밥, 타카탁, 씨즐러, 티카 등 인도 고유의 요리들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메뉴 선택의 폭이 넓다. 

홍대·상수 맛집 ‘웃사브’는 현지의 맛을 그대로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 역시 인도 현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로 내부를 연출했기 때문에 도심 속 휴가를 보내는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이색적인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에게도 데이트 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웃사브는 KBS2TV '생생정보', '굿모닝 대한민국', MBC '기분좋은날' 등 여러 매체에서도 홍대 상수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특색 있는 타국의 음식이나 홍대에서 이색적인 추억을 남기기 위한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다면, ‘웃사브’에 방문하여 인도 전통요리의 참맛을 느껴보고 타국의 특색에 맞춰진 전통 요리에 관심이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웃사브’에 방문하여 이색적인 정통 인도 요리를 체험해보는 것이 어떨까.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