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4일차 반응 뜨거워…사은품도 국대급 제공 '국대폰'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12 14:38:54
  • -
  • +
  • 인쇄

지난 9일부터 시작된 삼성전자의 2번째 5G 모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이 어느젓 4일차에 접어들고 있다. 이통3사를 비롯해 온, 오프라인 판매점은 다양한 혜택을 내걸며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으며 유독 온라인 시장쪽이 더 치열한 경쟁을 보이고 있는 양상이다. 

대표적으로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에서 87만 회원 수 만큼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 ‘국대폰’은 기존에 내걸었던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을 한번 더 강화하여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국대폰은 지난 8월 7일(현지시간)에 열린 갤럭시노트10 언팩 행사 이후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을 강화하여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차등 지급되었던 사은품을 가입유형에 상관없이 지급하는 것으로 변경했다. 

국대폰에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은  갤럭시노트10 반값 할인, 12개월 요금 지원,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 갤럭시탭S5E, 닌텐도 스위치, 제주도 2박 3일 왕복권, 원하는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쿠폰(2만원 상당), 캐논 포토프린터, 아이쿡 에어프라이어, 갤럭시워치, 갤럭시탭S5e 10.5 등 전부 브랜드 사은품을 내걸었다. 

또한, 국대폰에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해도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사은품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삼성전자 제조사 혜택은 갤럭시버즈 9만 9천 원 구매쿠폰, 액정 교체 비용 50% 지원, 기어핏, 게임패드, 무선 충전듀오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로 삼성닷컴을 통해 신청을 해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