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뷰티 리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이 이번 해외 출장에서도 큰 반응을 이끌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백기웅 원장의 이번 메이크업 쇼는 중국 정저우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서 초빙돼 2여시간 동안 행사가 진행됐다.
백 원장은 K뷰티의 메이크업을 소개와 함께 많은 대중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가지키도 했다.
피부 메이크업을 예쁘게 하려면 스킨케어를 잘 활용 해야한다고 강조하며 K뷰티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피부 메이크업에 대해 설명을 이어갔다.
중국에서는 대부분 스킨케어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알려졌지만 점점 스킨케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관련 제품에 관심도도 매우 부쩍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백원장은 피부 메이크업을 더욱더 화려하게 만드려면 립스틱 컬러가 중요하다며 여러 제품을 시연키도 했다.
현지 반응은 한국 아이돌의 화려한 메이크업 보다 한 듯 안 한듯한 아이 메이크업 등의 질문이 쇄도하는 등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행사는 종료됐다.
그만큼 화려한 색조보다 간단하고 예뻐 보이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백 원장은 차세대 k뷰티 리더라고 불릴 만큼 한국과 해외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더불어 한국에서는 배우와 모델들과 많은 화보 작업과 본인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갖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화려한 입담과 함께 메이크업 아티스트 육성과 더불어 뷰티클래스 메이크업 쇼 많은 행사를 다니며 섭외 1 순위로 떠오르며 k뷰티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에서 다양한 방송활동은 물론, 최근 sbs 프로그램에서 K뷰티에 대해 소개한적도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