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스드메 77특가 웨딩박람회 론칭한 라파엘웨딩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09 16:50:06
  • -
  • +
  • 인쇄

41년째 웨딩드레스 만드는 청담동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에서 77가격대 특가 이벤트를 런칭했다.


 


스드메 직거래 전문 ‘라파엘웨딩(대표 김 라파엘)’이 청담동으로 웨딩샵을 새롭게 오픈 스드메 가격은 유지, 퀄리티 수준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스드메 추가비 포함 148만원대 정찰제 패키지 상담은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일대일 상담을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일생에 한번뿐인 신부들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웨딩제작 디자이너의 철학이 담긴 서비스라고 한다. 


 


또한 스드메148 가격대 정찰제 계약을 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마음에 드는지 선 피팅 제도를 통해 상담일에 드레스를 입어보고 마음에 들면 그때 계약을 해도 되며, 2차 피팅 후 디자인 교체를 하더라도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김 라파엘 대표는 “모든 웨딩드레스를 다이렉트로 직접 디자인 및 제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스드메 패키지를 시중보다 최대 50%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고 중간 유통마진 웨딩플래너 리베이트가 없는곳이라 최저의 가격에 이런 서비스가 된다고 전했다.


 


148가격대 정찰제 웨딩토탈 패키지 스드메내용은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보장 원장급 헤어&메이크업(2회), 실내촬영 시(앨범 1권, 서비스 액자 1개, 촬영드레스 2벌, 미니드레스 1벌) 본식 촬영 시(앨범 2권, 신랑·신부용 본식 스냅사진(11×14) 20p+원판 10p 등 총 30p 합본 앨범 1권), 턱시도(2회),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이 모두 제공된다.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하게 볼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