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농성ㆍ좁쌀여드름 없애기, 논코메도제닉 처방 여드름화장품이 도움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07 13:37:33
  • -
  • +
  • 인쇄

최근 무더위와 잇따른 비 소식이 이어지면서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한 피지 관리에도 어려움이 생겨나고 있다. 특히 과도한 피지 분비에 취약한 화농성여드름, 좁쌀여드름을 고생하는 사람들은 여드름화장품을 선택하는 일 하나에도 신중에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다.  

이에 최근에는 여드름을 겪고 있는 청소년, 성인들 사이에서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처방을 완료한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이란 여드름 같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모공 막힘 등이 없는 화장품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어 여드름화장품 선택 시 중요하게 따져봐야 한다.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처방으로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이 검증된 제품으로는 '스킨구하리(SKIN9HARI)’의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의 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스킨구하리가 제공하는 리바이브테라피 제품들은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크림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 3종으로, 해당 제품 모두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피부의 자정 능력은 최대로 높여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자극 없이 모공 속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 주는 제품으로, 세안 후 인위적인 뽀드득함 대신 강력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세안 후에는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젤타입의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크림으로 피부 수분감 및 피부장벽 강화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테라피 여드름화장품은 인공향료, 파라벤계 방부제 등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화학성분을 완전히 배제하고 자연에서 얻은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 화농성여드름 및 좁쌀여드름 없애기를 원하는 이들의 편리한 홈케어 피부관리법이 되어주고 있다.  

스킨구하리 관계자는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시기일수록 좁쌀여드름 등 피부관리가 더욱 세심하게 이루어져야 한다”며 "단, 여드름 피부의 경우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으니 화확성분이나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순한 여드름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테라피 여드름화장품의 상세 성분 및 기능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