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스터디카페 르하임, 수원장안구청점 8월중순 오픈기념 50% 사전예약 할인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05 14:26:39
  • -
  • +
  • 인쇄

최근 창업시장의 최대 이슈는 단연 '최저임금'과 '무인시스템'이다. 올해 큰 폭으로 인상된 최저임금의 여파로 자영업자들의 시름이 늘어가고 있다. 특히 타 업종에 비해 창업이 비교적 쉬운 요식업, 편의점 사업이 폐업율도 가장 높은것으로 나타났으며 일부 편의점의 경우 야간운영을 아예 포기하거나, 점주가 직접 야간근무를 하는 매장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 최근 추세를 반영한 듯 무인으로 운영되는 매장들이 늘고 있다. 특히 코인노래방과 빨래방 등이 성행하고 있으며, 대형 프랜차이즈 회사에서 운영되는 무인편의점도 새롭게 출점되고 있다. 

무인매장이란 사람 없이 기계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들을 말한다.  
무인시스템을 적용한 매장들은 특히 인건비를 절감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그 이면에는 유행에 민감한 아이템도 있어 반짝하고 사그라 들거나 없어지기 때문에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그러나 최근 경기나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곳이 있다. 바로 “24시 무인 스터디카페”이다. 무인 스터디카페는 24시간 이용자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한 시간만큼의 비용을 지불하는 합리적인 공간 임대 사업이다. 특히 학생들뿐만 아니라 대학생, 직장인, 취업준비생과 같이 성인층까지 그 수요가 형성된 시장이며 그 수요가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다. 

르하임스터디카페 가맹본부 김다빈 슈퍼바이저는 "기존 독서실의 답답한 인테리어와 비싼 비용 등 단점을 보완하여 카페처럼 탁 트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이용한 시간만큼 지불하는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만들어진 결과물이 바로 '24시 무인 르하임스터디카페'라고 전했다. 

실제로 르하임스터디카페는 '8가지 차별화 전략' 중 하나인 프리미엄 홍보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홍보란, 공사 기간 동안 실질적인 사전 예약 마케팅을 통해 오픈하는 지점을 사전에 알리고 브랜드 마케팅을 활용하여 안정적인 수요층을 오픈 전에 미리 확보하는 전략을 말한다. 해당 마케팅을 통해 이미 많은 지점들이 사전예약 이벤트 100명을 조기에 마감했다.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원장안구청점은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직접 제작한 고급 텀블러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다.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체계적인 르하임만의 시스템과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서 전국 150개에 달하는 가맹점 계약을 완료했으며, 오는 8월 숙대점, 부산부암점, 부산구남역점의 오픈과 9월 울산삼산점, 중계학원가점, 대구경북대점 등 전국의 많은 지점들이  오픈을 준비중에 있다. 

르하임스터디카페 가맹본부가 진행하는 수원장안구청점 사전예약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개최되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타에서 열리는 제일창업박람회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