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필라테스 ‘비욘드바디’, 130평 신규 리뉴얼 확장 오픈 기념 이벤트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26 19:35:43
  • -
  • +
  • 인쇄

요가와 발레핏, 플라잉요가 수업을 진행하는 필라테스 아카데미 비욘드바디에서 관악구 최대 규모인 130평 리뉴얼 오픈과 함께, 회원등록 시 한 달 동안 무료서비스와 요가복 증정, 홀딩횟수 추가가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1:1 기구필라테스 등록시 횟수를 두배로 증정하는 더블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비욘드바디’는 신림본점을 토대로 분당 야탑점과 모란점, 수내점, 서울 천호점, 수유점, 미금점 등 총 14호점의 기반을 두고 있는 요가와 필라테스 전문 아카데미로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비욘드바디에서 진행하는 수업의 필라테스는 연예인들의 운동법으로 이슈가 된 운동으로 반복된 동작을 통하여 근육을 통증 없이 강화하는 운동법이다. 전신운동을 통하여 몸의 균형과 힘, 유연성이 증가하며, 자세에 균형이 잡히고 관절과 척추가 강화되는 효과가 있다.


 


요가란 자세와 호흡을 가다듬고 정신을 수양하는 운동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장육부를 정화하고, 기혈을 원활하게 해주어 몸을 건강하게 해줌과 동시에 내면의 변화를 경험하게 해주는 특징이 있다. 평소 잘 쓰지 않는 근육들을 사용하여 몸의 군살을 없애주며 노화 방지 및 미용에 효과가 있어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는 운동이다.


 


발레핏이란 발레(Ballet)와, 신체단련(Fitness)의 결합어로 틀어진 골반, 굽은 어깨 등 근력운동과 더불어 체형교정까지 가능한 운동이다. 세계적인 여성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이 하는 운동으로 유명해졌으며, 유럽과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로 인해 우리나라에서도 유행을 타기 시작했고 지금까지도 체형관리를 위한 목적으로 눈길을 끌고 있더.


 


한편, 비욘드바디 관계자는 “갑자기 운동하거나 평소 운동을 안 한 상태에서 무리한 운동을 하는 것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꾸준한 운동으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것이 건강과 체형 변화에 중요하다”라며, 함께 “몸의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요가와 필라테스는 남녀노소, 운동 초보자들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운동이다”라고 덧붙였다.


 


비욘드바디 요가&필라테스에 대한 이벤트 및 수강문의는 네이버 카페와 전화상담, 카카오톡,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