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셀프웨딩 초대전’ 진행 및 ‘웨딩스드메88패키지’ 상담계약 중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26 17:55:46
  • -
  • +
  • 인쇄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주최하는 ‘셀프웨딩 초대전’이 어제와 오늘 이틀 동안 강남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진행 중이다.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에서는 율리아나웨딩의 다양한 웨딩상품들이 선보여지고 있는 중으로, 그 중 결혼준비비용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는 웨딩패키지 상품 ‘웨딩스드메88패키지’가 많은 상담계약이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스드메패키지 상품은 총 88만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드레스대여를 포함한 웬만한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들을 해결할 수 있 있어 결혼준비를 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적합한 내용으로, 가격을 현실화 하면서도 퀄리티는 높여 대규모 럭셔리웨딩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모두에 적절한 스드메패키지 상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 내에는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둔 웨딩드레스가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이며 여기에 헤어, 메이크업까지 포함되며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도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한복무료대여까지도 가능하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웨딩패키지 스드메견적을 받아 보면 준비해야 할 사항이 많은 만큼 높은 가격으로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은데 좀 더 발품을 팔고 비교해보면 효율적인 견적의 스드메패키지 상품들도 만날 수 있다”며 “셀프웨딩초대전이 이런 기회가 되고 있는 중으로써 오늘 오후까지 계속되므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방문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율리아나웨딩 공식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