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에 알려진 관광지와 맛집을 다녀온 사람들은 꼭 한번 숨겨진 제주도 히든 플레이스를 찾아 다시 올 정도로 제주도는 아름다운 섬이다.
국내에서 캔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캔들은 향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안겨주기 때문이다. 재스민 향은 스트레스와 우울증, 불안감, 피로 등을 완화하는 효능이 있으며 커피 향은 긴장을 풀어준다. 이외에도 시트러스 향, 레몬 향, 캐모마일 향, 라벤더 향 등도 있다.
캔들의 다양한 향은 스트레스 해소 및 신경 안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최근에는 여기에 더해, 캔들 속에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기념품 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그중에는 제주 바다를 담은 달빛제주캔들이 있다.
‘달빛제주’는 제주의 낭만을 떠올릴 수 있는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다. 수제캔들인 달빛제주캔들을 비롯해 무드등, 디퓨저가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작가들과 컬래버레이션한 수제비누, 기념품 등이 제주의 향취를 품고 있어 여행객들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제주 가볼만한곳이다.
제주도 기념품샵 달빛제주에서 판매하는 제주 애월 기념품 중 수제캔들은 제주의 바다를 떠올릴 추억이 담긴 것 같은 바다 캔들이다. 컬러마다 편안해지는 다른 향을 맡을 수 있으며, 이는 답례품이나 기념품으로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수제캔들과 무드등, 디퓨저 등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한편, 달빛제주는 애월해안도로 초입에 위치한 제주 애월 카페로, 공항에서 애월해안도로로 진입하면 가장 첫 번째로 만날 수 있는 곳에 있다. 애월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서, 카페 안에서 바다를 바라볼 때 물질을 하는 해녀도 자주 볼 수 있어 힐링하기에 좋다.
제주 애월 맛집 달빛제주는 아메리카노와 한라봉에이드 등의 각종 음료 메뉴를 비롯해 수제 호두브라우니 등이 대표 메뉴다. 오션뷰에서 즐기는 다양한 음료는 편안한 휴식을 가져다줄 수 있어 제주도 갈만한 곳으로 꼽힌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