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부모님을 위한 선물뿐만 아니라 장거리 이동과 운전, 차례 준비 등으로 느끼는 ‘명절 증후군’을 해소하기 위해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젊은 세대들이 늘고있다.착한!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에서도 추석 연휴를 맞아 명절 증후군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인 ‘블리스(HCW-6000)’ 안마의자의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진행되며 20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웰모아 ‘블리스’는 따뜻한 초코 브라운 컬러감으로 집안 인테리어를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가 있으며 길고 곧게 뻗은 초장축 롱바디 S&L프레임을 탑재하여 목부터 허벅지까지 빈틈없는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어깨 위치 감지 센서를 통해 마사지 전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자동으로 검색하고 체형을 인식하여 정확도를 높인 사용자 맞춤형 마사지를 구현하며 다리 길이 조절 기능을 통해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중력을 최소화하는 이상적인 자세를 3단계로 나누어 마사지를 진행하는 무중력 ZERO-G 기능으로 더욱 섬세한 마사지를 진행한다.여기에 강도 조절이 가능한 에어셀이 전신에 걸쳐 장착돼 있어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로 어깨부터 발끝까지 뭉친 곳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전방 슬라이딩, 발바닥 롤링 마사지, 스마트 오토 프로그램, 수동 모드, 온열 등 다채로운 기능을 탑재했다.관계자는 “추석 연휴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웰모아 안마의자와 함께 시원하게 풀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웰모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