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년 전통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70일, 500시간 만에 동차합격을 거둔 단기합격자까지 배출해 주목받고 있다.
경록 70일 단기합격자는 불과 70일 공부로 제28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1, 2차 시험에서 동차 합격에 성공했다. 전업주부였던 그는 경록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하고 기본서의 관련 내용을 다시 한 번 복습하는 방식으로 공부했다고 한다. 또 이론이나 문제를 완벽 이해하기 위해 틈틈이 인강을 2배속으로 반복 학습했다고 전했다.
제29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불과 500시간 만에 동차 합격한 단기합격 회원은 직장 생활과 수험생활을 병행했다. 때문에 주로 주말에 공부해야 했지만 평일에는 출퇴근 시간을 활용해 틈틈이 공부했다고 한다. 제대로 문제 풀이할 시간이 부족했으나 경록 인강과 교재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70일 합격자, 500시간 합격자가 모두 합격 비결로 꼽은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가독성 높은 HD 전자칠판을 인강에 사용하고, 고효율 IT학습센터를 지원하는 등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교수진이 핵심 내용만 골라 체계적으로 인강, 기본서, 문제집을 설계한 만큼 해마다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고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 관계자는 “62년 동안 축적한 교육 노하우로 매년 단기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며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와 임대관리사, 공경매 프로그램을 모두 포함한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차기 단기합격의 주인공이 되시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