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부부가 결혼 준비를 하면서 제일 어려워하는 것 중의 하나가 웨딩홀이다. 오늘날 다양한 웨딩형태가 있는 가운데 호텔웨딩은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예식을 실현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예비부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대구 경북지역에서 호텔웨딩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이 찾는 웨딩홀은 바로 호텔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이다. 실제로 호텔웨딩만의 특별한 분위기, 서비스를 원하는 예비 부부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대구 북구에 위치한 호텔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은 북대구IC와 근접, 차로 10분 거리이며, 대구국제공항, 동대구역과는 차로 15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호텔 400대, 엑스코 3000대로 하객 주차의 경우 2시간을 지원한다.
여유로운 로비를 지나면 헤라홀과 레아홀을 만날 수 있다. 헤라홀과 레아홀은 초대형 행사가 가능한 넓고 편리한 대연회장으로, 웨딩 및 연회를 윈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헤라홀은 220석(500명 수용)으로, 웅장이 컨셉이다. 넓은 공간과 긴 버진로드가 특징인 헤라홀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에 시선이 집중되는 조명 연출로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레아홀은 180석(400석)으로, 신전이 컨셉이다. 샹들리에, 플라워장식 등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디테일로 싱그러운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호텔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은 호텔의 명성대로 퀄리티 높은 음식을 선보인다. 냉동식품,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대량으로 만들어두는 음식이 아닌 즉석에서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활어회, 바베큐 및 그릴 요리 등 즉석에서 준비하고 제공하여 음식의 맛을 더욱 높인다.
또한 연회장은 웨딩홀과 같은 층에 위치하여 하객 이동 동선에 편리함을 더했으며, 좌석 1200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하객분들이 식사할 수 있다.
웨딩홀 관계자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꿈꾸는 고급스러운 웨딩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원하는 날짜, 시간대에 예약이 마감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예비 부부라면 서둘러서 알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