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 결혼정보회사, 한국중부발전과 결혼정보 서비스 협약 체결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05 16:46:30
  • -
  • +
  • 인쇄

엔노블 결혼정보회사(대표 김옥근)는 지난 4일, 한국중부발전(대표 박형구)과 결혼정보 서비스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엔노블은 국내 23개 명문대학교 총동창회 및 47개 관공서, 대기업, 단체들과 제휴를 통해 수준 높은 회원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노블 결혼정보회사로, ‘전문직, 엘리트, 노블레스를 위한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를 모토로 내세우고 있다. 

한국중부발전은 국민 여러분께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화력발전소의 환경설비를 세계 최고 수준으로 교체하여 미세먼지와 환경오염의 걱정이 없는 안전한 발전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신재생에너지의 지속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 에너지 전환 추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중부발전의 임직원과 그 가족들은 엔노블 결혼정보 서비스 이용 시 가입비 특전 및 전담매니저 지정 서비스 등 우대혜택을 받게 된다. 

김옥근 엔노블 대표는 “한국중부발전의 2500명이 넘는 엘리트 임직원과 그 가족분들이 아름다운 인연을 만나실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특히 제주발전본부는 새롭게 오픈하는 제주지사와 직접 연결해서 만남을 주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노블은 지난 2012, 2017년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 및 2018년 대한민국 모범기업인대상 결혼정보부문에서 대상인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하기도 하여 그 신뢰도를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