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을 지나 2020년을 바라보고있는 지금, 아직도 2019년 신상가방에 대한 관심도는 뜨겁다. 루이비통 신상, 입생로랑 신상, 끌로에 신상 등 다양한 명품 신상가방에 대한 관심도가 늘어나면서, 명품가방관리에 대한 관심도 역시 같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가죽 보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명품가방관리에 좋은 제품을 개발한 플뤼에 측은 ‘제대로된 명품가방관리법이 아닌 방법으로 오히려 명품가방관리를 하게 될 경우, 오히려 루이비통 모노그램, 끌로에 가방, 입생로랑 신상 등 가방을 망치는 지름길.’이라고 전하며, 제대로된 명품가방관리법에 대해 공개했다.
명품가방관리의 가장 중요한 작업은 가죽클렌징과 가죽노화방지로 가죽클렌징엔 가죽클리너를, 가죽노화방지엔 가죽에센스를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가죽표면에 묻은 때나 오염을 제거하고,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진정시켜주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어 가죽얼룩제거와 가죽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플뤼에 가죽에센스는 고가의 원료인 아르간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가죽의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며, 가죽에 보습과 영양을 주어 잃어버린 광택을 되살려주는 역할을 한다.
플뤼에 관계자는 ‘루이비통 모노그램과 끌로에가방 입생로랑 신상 등 명품가방 가죽의 수명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가죽 클렌징, 가죽노화방지 뿐만 아니라, 가죽오염방지, 가죽곰팡이 억제 등등 다양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