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마무리를 위한 '2019 파이널 모두 다 모음 합격특강'을 오늘 개강한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따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교육기관이다. 부동산자격증에 특화된 시험공부방법을 제시하고 공인중개사 합격 후 수강할 만한 부동산실무 과정, RSA(부동산취업/창업 사관학교)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올해 '파이널 모두 다 모음 합격특강'은 9월 2일(월)부터 10월 19일(토)까지 7주간 동형모의고사, 이론마무리특강, 족집게100선특강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10월 26일(토) 시행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맞이해 꼭 알아둬야 할 이론, 문제만 골라 교육할 예정이다. 남은 시험일정을 최대한 활용하고 안정적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한 기회다.
수업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6일이며 오전반(10:00~13:30), 야간반(19:00~22:30) 가운데 선택해서 수강하면 된다. 단, 토요일 수업에 한해 오전 합반으로 실시한다. 시간표는 월요일 부동산 공법(오전:고상철 교수/야간:조민수 교수), 화요일 부동산학개론(김하선 교수), 수요일 중개사법 및 실무(송성호 교수), 목요일 민법 및 민특법(양민 교수), 금요일 부동산세법(강성규 교수), 토요일 부동산공시법(강승구 교수)으로 편성됐다.
먼저 동형모의고사에서는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전 범위 문제를 풀고 명쾌한 해설강의로 실전 시험을 대비하게 된다. 이론 마무리 특강에서는 전 시험과목의 이론을 마지막 총정리하면서 핵심 내용과 쟁점을 정리한다. 끝으로 족집게 100선 특강에서는 시험 전 꼭 알고가야 할 문제만을 최종 엄선해 풀이하는 과정이다.
'파이널 모두 다 모음 합격특강' 수강은 종합(1+2차), 1차, 2차 패키지별로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으며 이미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에 등록한 수강생이 등록하는 경우 무려 50%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파이널 모두 다 모음 합격특강' 수강신청은 랜드프로 노원학원 방문접수, 전화 카드결제, 계좌이체 등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