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브랜드 ‘워크리움’ 런칭 행사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29 13:42:57
  • -
  • +
  • 인쇄

부천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워크리움’이 브랜드 런칭 기념 행사를 지난 16일(금) 낮 12시에 워크리움 중동점에서 진행했다.


 


워크리움 런칭 기념 행사에는 부평감리교회 홍은파 담임 목사, 교육법인 ‘지에듀’의 원장단/팀장단, 인천시의회 이병래 기획행정위원장, 각종 학원 계 원로 고문들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와 2부 식사로 진행됐다.


워크리움의 모회사인 교육법인 지에듀 박명수 대표는 “워크리움은 부천 지역의 수 많은 벤처 회사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사무실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과 함께 동행하며 성장하는 새로운 개념의 공유오피스이다”며 “워크리움이 지역사회의 오피스 문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워크리움 총괄 매니저 박지오 매니저는 이날 “많은 이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최고의 시설과서비스를 제공하여 워크리움을 인천부천의 자랑인 벤처사업가들의 핫 플레이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공유오피스를 지향하는 워크리움의 중동점은 부천시청역 2번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교통 접근성과 부천 중앙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파크뷰 공용 라운지를 자랑한다. 1인~5인실의 ‘프라이빗 오피스’, 1인 지정석인 ‘오픈 데스크’, 라운지에 위치한 비지정석 ‘핫데스크’ 등의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에스프레소 머신, 씨리얼/우유, 과일수, 안마의자, 스타일러, 복합기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각종 부대 시설로 대/소 회의실, 포토 스튜디오, 택배 보관실, 폰 부스, 힐링 존, 라운지 바 등도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워크리움 관계자는 “현재 8월 말까지 워크리움 시설 투어와 함께 워크리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오픈하우스를 진행중이며 9월 30일까지 최대 30% 할인되는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라고 밝혔다.


 


워크리움은 오픈하우스 기간을 거쳐 9월 2일 정식 오픈 할 예정이며 오픈 하우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워크리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