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4개 협력사 지원

윤대헌 / 기사승인 : 2024-11-21 17:23:3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20~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부스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엑스가 주최하는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영감:푸드 라이프’를 주제로 20개국에서 1000개사가 참가해 총 1400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마련된 NS홈쇼핑 부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전시 부스는 4개 업체가 분리된 각 코너에서 전시 및 시식 판매를 진행하고, 중앙부에는 비즈니스 상담을 위한 테이블석이 마련돼 있다.

 

업체별로는 다담이 ‘소노정 대가 한우갈비탕’ 등 30여가지 탕류 가정간편식과 100여가지의 양념육 상품을 선보이고, 바다원은 김부각 등 7종의 스낵류와 국물용 팩 6종, 육수코인 3종 등 총 29가지 해산물과 해조류 상품을 전시한다.

 

또 케이제이바이오는 ‘바디마인’ 브랜드로 ‘산양유 단백질100’ ‘양배추발효 효소’ 등 6가지 상품을, 해청정은 ‘해초미인’ 브랜드의 3가지 해조류면을 선보인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당사의 우수 협력사들이 판로 개척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활동으로 소기의 성과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협력사를 위한 상생지원프로그램 강화로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협력사의 판로 확대를 위해 이번 전시회 참가비와 부스설치 비용 등 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