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건축자재 전문기업 인목은 오는 19~2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인목은 이번 전시회에서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마감재 토털솔루션 브랜드 IDP(Inmok Digital Products)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
건축자재 전문기업 인목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인목] |
IDP는 스톤 파이버 보드와 복합무기질보드 같은 특수코어소재 위에 1200 DPI의 초고해상도 미메틱 디지털프린팅 기술을 융합한 제품을 의미하는 Inmok Digital Products의 약칭이다.
IDP 제품의 내장재는 ▲MSB(준불연 내수 스톤보드) ▲MCB(준불연내수 복합무기질보드) ▲MFB (방염, 내수 우드보드) ▲MWB (방염, 우드보드)가 있고, 외장재는 ▲MOB(준불연방수외장보드)가 있다.
인목은 이번 전시회에 마련된 홍보부스를 통해 무늬목 제품을 비롯해 IDP 마감재로 시공된 욕실, 주방, 아트월 등을 선보이고, 관련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석유철 인목 팀장은 “인목의 IDP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건축자재로, 가성비와 친환경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며 “앞으로 시장 확대와 함께 대리점 개설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5 코리아빌드위크’는 오는 18일까지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빌드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