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에이치씨바이오메디와 ‘노인 복지 증진’ 맞손

박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9 16:50:2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는 19일 1층 회의실에서 에이치씨바이오메디와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치씨바이오메디는 전립선 의료기기 ‘프로메토’를 제조·판매하는 의료기기 전문 회사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이종한 연합회장과 김종필 에이치씨바이오메디 대표이사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회 및 지회 연계 협력 지원에 대해 합의했다. 

 

 19일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1층 회의실에서 열린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이종한 연합회장(왼쪽)과 김종필 에이치씨바이오메디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이치씨바이오메디]

 

이종한 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천만금을 모아도 건강이 최고다. 노년에는 특히 전립선 건강이 매우 중요한데, 전립선 의료기기 전문회사인 에이치씨바이오메디의 관심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종필 에이치씨바이오 대표는 “먼저 자리를 마련해주신 이종한 연합회장님과 지회장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프로메토’는 2년에 걸쳐 개발한 제품인 만큼 전립선 건강이 고민이신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19일 대한노인회 경기도연합회 1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이치씨바이오메디]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각 지회장들에게 전립선 의료기기 ‘프로메토’를 무상으로 제공한 김종필 대표는 ‘백세시대에 남은 여생을 전립선 고민 없이 행복하게 누리자’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