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더 비바스 고매’, 총 146가구 공급

하비엔 편집국 / 기사승인 : 2022-07-15 16:47:15
  • -
  • +
  • 인쇄

[하비엔=조정현 기자] 경기도 용인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더 비바스 고매’가 분양에 나선다.
 
1차 63가구와 2차 83가구 등 총 146가구를 공급하는 ‘더 비바스 고매’는 3개 타입으로, 각각 마당까지 확장되는 공간을 비롯해 루프탑과 테라스 등이 제공된다.
 

▲ ‘더 비바스 고매’ 투시도. 


특히 친환경적인 패시브하우스 건축공법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패시브하우스는 단열, 기밀, 고성능 창호, 자연 채광 설계로 냉·난방비와 관리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게다가 자연 속에 위치해 안락하고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고, 동탄2신도시와 용인기흥보라지구 생활권에 포함돼 있어 롯데백화점과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한림동탄성심병원, 아주대학병원 등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망의 경우 경부고속도로 기흥IC와 인접해 자동차로 15분이면 삼성전자, 용인플랫폼시티 등에 도달할 수 있고, 동탄역(SRT, GTX A)과 상갈역(수인분당선)도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인근에 올해까지 쇼핑시설과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와 카카오CC가 들어설 예정이다”라며 “각종 개발 호재가 풍부해 상당한 미래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골드CC와 코리아CC 진입로를 통해 들어오는 단지라 골프장에 조성된 숲까지 이용할 수 있다”며 “현재 방문 예약제로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