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임신·출산·육아 IT기업 아이앤나는 프리미엄 유아&패밀리 브랜드 ‘보들보들’이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9일까지 열리는 ‘제4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보들보들은 총 1054명의 엄마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에 기반해 성분과 안전검증에 중점을 두고 출시된 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또 MIT·CMITM, 형광물질, 파라벤과 같은 유해물질 15종을 첨가하지 않고, EWG 그린등급 원료와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높은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 |
프리미엄 유아세제 ‘보들보들’이 제4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사진=아이앤나] |
보들보들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유아 세제 2종(무향, 리얼파우더), 유아 섬유유연제 2종(스윗베리, 리얼파우더), 젖병세정제 등 총 5종을 선보이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또 보들보들 부스를 방문하면 최대 75%의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세제·섬유유연제 가운데 2개를 세트로 구매하면 기프트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패키지 상품 구매고객은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 현장에서 친구추가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제 샘플 1종(무향)과 섬유유연제 샘플 2종(스윗베리, 리얼파우더)으로 구성된 체험팩을 증정하고, 현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추첨 이벤트를 통해 에어버기 유모차, 브라운 체온계 6030, 써모머그 이유식 보온통, 보들보들 젖병세정제 등을 제공한다.
이종휘 아이앤나 마케팅&세일즈 본부장은 “보들보들은 식물성 원료로 개발돼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