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정재진 기자] 배우 박해미가 아임슬리핑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슬로건으로 내건 아임슬리핑은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개발·유통하는 회사로, 겨울철에 유용한 ‘메가히팅 발열토퍼’와 스트레스로 인해 잠 못 드는 현대인을 위한 ‘2℃ 스트레스 제로베개’가 주요 아이템이다.
![]() |
아임슬리핑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해미(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 [사진=아임슬리핑] |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돼 선보인 발열토퍼는 자가발열로 흡수한 열을 오랫동안 보존하는 그래핀솜에 흡습발열솜이 추가됐다. 흡습발열솜은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수증기를 흡수해 열에너지로 변화시키고, 발생한 열을 섬유 내 공기층 사이에 가둬 발열과 보온 효과를 지속시킨다.
또 원사에 미세한 꼬임을 만들어 더 부드러운 촉감과 풍성한 공기층을 보유하도록 가공된 DTY(Drawn Textured Yard) 섬유 소재로 포근함과 따뜻함을 누릴 수 있다.
2℃ 스트레스 제로베개는 머리에 열을 즉각적으로 2℃ 낮춰 스트레스로 인해 잠 못 드는 직장인과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박종필 대표는 “스트레스와 불면으로 고통받는 현대인에게 휴식과 좋은 잠을 통해 건강한 삶을 선물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중간유통 단계를 최소화하는 직접판매 채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임베스트는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아임슬리핑’ ▲입고 덮는 콜라겐 브랜드 ‘슬립스킨’ ▲재워주는 침대 브랜드 ‘몽가타’를 보유하고 있다.
아임슬리핑은 높이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베개 ‘프리넥 컨디션 베개’와 자는 동안 엠보구조로 지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에어웨이브 지압토퍼’, 28㎝의 7단 구조 매트리스를 롤로 말은 매트리스, 콜라겐 원단으로 만든 기능성 이불, 라운지웨어 ‘슬립스킨’ 등 휴식과 잠을 통한 건강한 생활을 지향하는 생활건강 브랜드다.
또 ‘슬립스킨’은 수면 중이나 일상생활에서 숙면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주고, 특히 침구와 의류 제품은 피부 보습과 탈취, 자외선 차단, 항균·항온 기능은 물론 모기나 해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이외 ‘몽가타’는 뇌파 안정과 수면상태 중 깊은 잠을 52분 더 잔 효과를 볼 수 있고, 불면증 시 멘탈케어 효과가 최대 3.6배 증대되는 임상 효과를 확인했다는 것이 임베스트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